삶이란 책을 읽으며

[철산역 맛집] 철산 홍대개미 - 덮밥이 맛있는 데이트 장소! 본문

책과 같은 삶

[철산역 맛집] 철산 홍대개미 - 덮밥이 맛있는 데이트 장소!

장뱀 2018. 3. 6. 13:08

얼마전 친구와 철산 로데오거리에 있는 홍대개미에 다녀왔습니다.

여기 철산 로컬들은 그냥 '상지'라고 부르죠 ㅋㅋ

철산 상업지구의 줄임말입니다



상지에 오면 항상 느끼는 고민.


술을 먹으려면 참 많은데,

밥을 먹으려면 먹을 곳이 없다는 점.




이런 고민들을 잘 알았던 걸까요?


뜬금없이 철산 상지에 홍대개미가 들어왔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저게 잘 될까- 싶었어요.


그런데 갈때마다 항상 사람이 가득하고, 요번에는 평일 점심에 갔는데도 가족들끼리, 회사원들끼리, 친구끼리, 커플끼리 다양하게 오더라고요ㅋㅋ 맛있기도 하지만, 이렇게 무언가 데이트스러운 밥을 먹을 곳이 철산에는 마땅치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주는 것 같아요.



저는 연어덮밥을 먹고, 

친구는 스테이크 덮밥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연어덮밥이 9,900원.

스테이크 덮밥은 8,900원.



저는 연어를 더 좋아하는데도.. 스테이크 덮밥이 더 맛있더라고요ㅎㅎ

역시 대표메뉴는 괜히 대표메뉴가 아니었습니다.





참고로, 스테이크 굽기 조절은 불가능해요 ㅠ

미디움 레어로만 가능!


전 미디움 레어로는 잘 안먹는데, 부드러우니 맛있더라고요 ㅋㅋ


와사비도 고급져서 맛있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가격값 충분히 해요!


철산역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밥집을 찾는다면,

데이트할 곳을 찾는다면,


철산 홍대개미를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