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란 책을 읽으며

익선동 익선키친 메뉴판, 따뜻한 모임갖기 좋은 장소 본문

책과 같은 삶

익선동 익선키친 메뉴판, 따뜻한 모임갖기 좋은 장소

장뱀 2017. 7. 11. 02:00


<익선동 익선키친 메뉴판, 따뜻한 모임갖기 좋은 장소>



안녕하세요 장뱀입니다^^

얼마전에 대학시절 만난 소중한 사람들과 아주 오랫만에 익선동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한 분이 해외로 3년간 나가있게 되어서 송별회겸 얼굴보려고 익선동 익선키친에 모였습니다^^


<익선동 익선키친 메뉴판1>



낫토랑 덮밥이 있다고 해서 일식집이라 하기는 좀 그렇고요,

그냥 정갈한 음식들 위주로 판매된다고 보시면 될 것같아요!



<익선동 익선키친 메뉴판 2>


이렇게 안주거리도 있습니다.

익선동이 다 그렇듯이 가격은 다른 지역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긴 해요.


하지만, 주인 아주머니 인상이 정말 너무 좋으시고..(제가 근래 본 사람들 중 가장 편안하고 여유로운 미소를 가졌어요) 전체적인 공간 분위기가 굉장히 아늑하게 느껴집니다.




예약시간이 되었는데 익선키친으로 사람들이 아직 안와서

먼저 막걸리와 익선프라이즈(위의 사진, 감자튀김)을 시켜먹었어요.


7명이 와야하는데, 갑작스런 폭우로 다들 퇴근하고 늦어서

3명에서 먼저 막걸리를 홀짝홀짝 마셨습니다





익선동 익선키친은 특이하게 막걸리가 와인병에 나와요ㅎㅎ

와인처럼 쨍~하고 건배하며 먹기 좋더라고요





익선키친의 대표메뉴처럼 메뉴판 가장 상단에 있던 

아보카토낫토덮밥!


살짝 간장을 쳐서 먹으니 입맛에 딱이더라고요ㅎㅎ

간장을 살짝 쳐야 낫토맛이 살아납니다.





다들 웃는 입만 나오게 초상권보호 ㅎㅎ


사진으로 찍은 메뉴들 말고도 4-5가지 정도 더 먹었어요!

감자전, 명란파스타, 연어덮밥, 아보카도 샐러드 등등, 다 맛있었습니다


테이블도커서 요렇게 6-7명 모임하기도 굉장히 좋았어요


익선동 익선키친에서 따뜻한 모임 가지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