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란 책을 읽으며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 무료로 취득할 수 있는 기회! 본문

책이 주는 정보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 무료로 취득할 수 있는 기회!

장뱀 2017. 7. 28. 20:15

<아로마 테라피스트 자격증 무료 취득하려면?>



안녕하세요 장뱀입니다^^


요즘 대체의학이 각광받으면서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어요. 저도 천연향초사업을 하며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에 관심을 가졌던 적이 있는데, 마침 좋은 정보가 있어 여러분들께 공유합니다!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 무료로 취득하기!>



무료로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법을 저 혼자 알고있지 왜 공유하냐고요!?

저는 할 수 없기 때문에ㅜㅜ


여성직업개발원에서 지원을 해주며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을 무료로 취득할 수 있도록 해줘요. 저는 성별이 맞지 않아 할 수가 없네요ㅜ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하단에 무료 수강신청으로 가실 수 있는 링크 달아드릴게요!




사실 제가 예전에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했을 때, 문제가 되었던 게 가격이었어요. 에센셜 오일이 보통 비싼게 아니죠ㅠ


재료비가 들어가니 수강료도 대부분 비쌌어요. 




그런데 여성직업개발원에서 400만원 상당의 수강료를 무료로 지원해주고, 채용 연계까지 된다고 하니 주부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때에 따라서는 재택근무나 강사형태로도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연계해준다고 하니 역시 나라 관련 기관에서 하는 게 믿을만하네요^^ 얻어갈것도 많고요ㅎㅎ




교육만 성실히 이수하신다면, 앞으로 더욱 수요가 많아질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니, 주부님들 제 대신 꼭 도전해보시길!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무료 수강링크]



여성직업개발원 수강신청 링크에요!

수강에 성공하시면 저한테도 좋은 소식 알려주시길 바래요^^


아로마 테라피스트 자격증 취득하시고 즐거운 일로 수익도 내시길 바랍니다!^^






<아로마 테라피스트 자격증 무료로 취득하기> 였습니다!^^




Comments